낭만을 꿈꾸는

가을 제주여행 - 벨롱장, 월정리, 쇠소깍 본문

이것저것/여행

가을 제주여행 - 벨롱장, 월정리, 쇠소깍

낭만^^ 2016. 4. 9. 02:00

밑에 산굼부리만 올렸는데 

여기서는 기타 장면들만 올리겠습니다~



오렌지 게스트하우스 근처 밭과 바다, 하늘이에요~



너무 이쁘죠~



또 가고 싶네요...ㅠㅠ



여긴 월정리 바닷가입니다~!



벨롱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세화리에 플리마켓인데요~겨울을 제외한 매주 토요일에 열린답니다~
꼭 가고 싶어서 구경갔던 곳이에요^^



벨롱장은 방파제(?)에서 열리는데요 

거기서 찍은 사진



이건 바당캔들이라고 벨롱장에서 산 캔들입니다~
이건 너무 유명해서 금방 매진되더라고요~~ㅠㅠ
이쁜거 너무 많이 파니까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엇 다시 월정리 사진이네요 ㅋ
월정리에 까페가 모여있어요~까페촌처럼요~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까페들인데요~
까페중에 하나 ㅎㅎ



까페에 이렇게 간판이 있어요!



귀엽죠 ㅎㅎㅎ



이건....제가 갔던 게스트하우스는 오렌지게스트하우스라는 곳인데..
거기선 낚시체험이 가능해요!
낚시때문에 거기를 고르기도 했고요~
밤에 나가서 낚시를 해서 문어를 제가 직접 잡았답니다!!


잡아서 들어와서 직접 잡은 문어로 문어숙회와 소주한잔~~~캬~
과음해서 다음날 힘들었네요;;;;ㅋㅋㅋ



이건 쇠소깍 주변 해변인데 파노라마로 한장~
블로그를 안할 때라 사진이 별로 없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