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알파스캔 2400 ADS MHL 무결점구입했습니다 본문

이것저것/IT

알파스캔 2400 ADS MHL 무결점구입했습니다

낭만^^ 2017. 7. 3. 17:02


이번에 듀얼모니터로 사용하기위해

모니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24인치 알파스캔 모니터로 구입했는데요

알파스캔 2400 ADS MHL 무결점 입니다


조금 더 가격을 높이면

좋은 제품도 가능하겠지만

그냥 저렴한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알파스캔은 그동안 사용하면서

만족하면서 사용한 제품이라 알파스캔으로 정했네요



구성품은 위의 설명서와 같구요

조립도 쉽습니다 ㅎㅎ



중간목과 받침대인데요

중간목을 딸칵 소리가 날때까지

조금 강하게 끼워주셔야합니다



케이블은 HDMI와 DVI케이블 

두종류가 들어있구요

오디오케이블도 들어있네요

HDMI로 꽂으면 오디오도 그냥 나옵니다

음질은 솔직히 별로라서 그냥 

사용하던 스피커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젤이 얇아진게 가장 좋은점같네요

옆에 사용하던 알파스캔 프레스티지는

22인치인데도 베젤이 두꺼워서

이 24인치모니터보다도 큽니다;;

두가지를 같이 놓고 보니

24인치로 하나 더 구입해서

나란히 두고 사용하고 싶어지네요



베젤차이 보이시나요 ㅠㅠ

사용하던 22인치 제품 중고로 팔고

같은 제품으로 하나 더 구입하고 싶네요

필립스 246E7 시력보호 무결점 랑 고민하다가

베젤이 알파스캔이 더 얇아서 고른 제품인데

우선 만족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