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앱코 ABKO K640 기계식 키보드 본문

이것저것/IT

앱코 ABKO K640 기계식 키보드

낭만^^ 2017. 6. 30. 01:00


집에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다가

게임하는데 아무래도 불편해서 ㅠㅠ

기계식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PC방에서 많이 사용하는 앱코 K640입니다

집에서 사용할거라 청축보다는 갈축으로 구매했네요



박스를 오픈했습니다

역시 무게감이 느껴지는게 좋네요

양쪽으로 충격방지도 되어있구요



집에서 기계식키보드는 처음입니다

사용감이 좋아요 역시!

청축처럼 타건감이 좋진 않지만

그래도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키보드답지 않게 좀 복잡하네요

기능도 많고 ㅎㅎ

Fn키도 있구요~



청소도구도 있구요

6키, N키도 있고요

이건 드라이버를 설치해야된다고 합니다

축교환하기도 쉽다고 하네요


레인보우 LED조명!!

ㅋㅋㅋ

집에서 사용하기는 좀 너무 화려한가 싶기도 하구요

그래도 너무 좋습니다~

게임할때는 역시 기계식이 좋은거 같아요 ㅎㅎ

타이핑하는 맛도 있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