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민방위훈련 받고 왔네요~서초문화예술회관(구 서초구민회관) 본문

일상

민방위훈련 받고 왔네요~서초문화예술회관(구 서초구민회관)

낭만^^ 2017. 3. 15. 21:51


민방위훈련을 받고 왔습니다~

방배동에 살아서 서초구청에서 주최였나봐요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했습니다

양재역에서 가까운 곳이에요^^



엇 근데 가보니

문화와 함께하는 민방위대 안전교육

이라고 적혀있네요

저는 통지서를 갖고가서

 바로 강당으로 입장했는데요



들어가보니 이렇게 가수분이

노래를 하고 계셨어요~

오오~~민방위훈련에서 이런걸

ㅎㅎㅎㅎ

몇곡 부르고 가셨답니다

도깨비OST beautiful 도 불러주셨어요 ㅎㅎ



그리고 민방위대원이 꼭 알아야할

6가지 기본상식

이라는 동영상을 봤구요



조은희 서초구청장님이 나오셔서

이것저것 민원을 듣고 답변을 해주셨어요

성심성의껏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제일 지겨운...ㅋㅋ

군대에서부터 제일 지겨운 안보교육!!!!

딥슬립하는 시간이죠 ㅋㅋㅋㅋ



그리고 응급처치 교육!

제가 주특기가 의무병이라

제 전문이죠 ㅋㅋㅋ

CPR을 다시 한 번 배웠습니다



예전엔 서초구민회관이라고 했었더라구요

지금은 서초문화예술회관입니다

건물은 오래된것 같았는데

내부는 깔끔하고 카페도 있고 좋더라구요^^

양재역 바로 앞에 있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