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명일역 국민은행, 신한은행 ATM 자동화기기 본문

일상

명일역 국민은행, 신한은행 ATM 자동화기기

낭만^^ 2017. 1. 18. 09:01

제가 직장이 명일역 근처고

주거래은행이 국민은행인데요

돈을 찾을 일이 있었는데

검색해보니 좀 걸어야되더라구요


그런데 명일역 바로 앞에 있는

GS슈퍼마켓 바로 앞에

이렇게 ATM기기가 있었네요 ㅋㅋ

신한은행은 근처에 있는데

ATM기기가 같이 있어요



명일동 GS마켓 365 자동화점

이렇게 있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듯하네요~



명일역 4번출구로 나오면

유니클로가 크~게 있고

바로 옆에 GS마켓이 크게 있어요

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