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포유디지탈 뮤패드 7s 개봉기, 사용기, 후기 안드로이드 태블릿 본문

이것저것/IT

포유디지탈 뮤패드 7s 개봉기, 사용기, 후기 안드로이드 태블릿

낭만^^ 2016. 12. 28. 10:34


안드로이드용 태블릿

포유디지탈의 뮤패드 7s를

구입했습니다

아이들 게임용, 유튜브 동영상 감상용으로

구입을 한거라 고사양의 태블릿이

필요없어서 뮤패드로 구입했습니다


깔끔한 포장과 간단한 구성품

아쉬운건 충전기도 안들어있더라구요

USB 케이블만 들어있습니다



HDMI단자가 있어

티비나 모니터에 연결해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내장메모리가 8G다 보니

일반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겐

SD카드는 필수일거같아요

저는 게임만 몇 개 받을거라

필요할거같진 않네요 ㅎㅎ



제가 사용하는

아이패드 미니3와 비교샷

화면이 아무래도 좀 차이가 납니다

아이패드화면과 비교하니 좀 노란감이 있는데

A4용지에 놓고 찍으니 그렇지도 않네요;;



이건 A4용지와 비교샷

크기가 생각보다 많이 작습니다

처음에는 좀 큰걸로 살걸그랬나 생각했는데

이게 양손으로 잡고 게임을 해보니

사이즈가 딱입니다 ㅋㅋ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가볍다고 나오는데

정말 가볍습니다

양손으로 잡고 게임하기에는

사이즈도 무게도 딱인듯합니다!



액정화면크기에 비해

배터리용량이 큰편이 아니라서

아무래도 배터리는 오래가지 못할듯하네요



HDMI케이블이 있어서

동영상감상할 때 미러링으로 보면

더 좋을거같네요



아 그리고 상세스펙인데요

좋은건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마시멜로는 처음써봐요~~



기본설정하고 간단한 게임들과

어플들을 다운받았습니다



내장메모리인데요

8G임에도 뭐 동영상이나 사진을

갖고다니지 않으면 충분할거같아요

스마트폰 8G면 통신사 앱들때문에

용량이 터무니없이 부족한데

기본어플들이 거의 없어서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화면을 회전하면 위와같은

화면으로 나옵니다

오른쪽으로 기본어플들이 옮겨가는게

보기좋고 깔끔하네요



전반적으로 위와같은 가벼운 게임들과

유튜브동영상감상, 인터넷서핑

이 정도의 활동을 하기에는

전혀 무리가 없었습니다

인터넷강의 인강용으로도 괜찮을거 같네요


저가형태블릿중에서 인지도가 있는

포유디지탈의 뮤패드인데요

가성비로 생각하면 괜찮아보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