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SKT에서 KT헬로모바일로 유심 번호이동 완료 본문

이것저것/IT

SKT에서 KT헬로모바일로 유심 번호이동 완료

낭만^^ 2016. 12. 28. 12:05


그제 신청한 헬로모바일 번호이동

유심이 어제 직장으로 왔더라구요

어제 일찍 퇴근해서 못받았는데

오늘 출근하니 와있네요 ㅎㅎ

KT usim입니다



헬로모바일은 좋은게

유심이 개통되서 오는게 아니라서

배송될때까지 핸드폰이 끊길일이 없다는 점

이렇게 안내문대로 하면 되는데

그냥 문자하나만 보내면 됩니다 ㅎ



어제 온 문자에요

어제 배송완료됐다는 문자를 받았지만

제가 수령을 못해서

오늘 신청!!



간단하게 번호이동할 번호랑

이름만 보내면

바로 개통접수되서 진행이 됩니다

저는 한 2시간 후에 된거같아요

SKT에서 번호이동 동의 문자오고

동의하니까 바로 끊겨서

유심을 바꿔줬습니다



SKT에서 KT로 바뀌었죠 위에 통신사가

저는 한 두번 재부팅해주니

유심인식되고 개통이 되었습니다^^

통화품질같은건 어차피 KT망이니 걱정없지만

서비스가 알뜰폰이 좀 떨어진다는 얘기가 있던데

사용해보고 불편한 점 있으면 다시 올려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