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아이폰 5C iphone 5C iOS 10 업데이트 본문

이것저것/IT

아이폰 5C iphone 5C iOS 10 업데이트

낭만^^ 2016. 9. 29. 14:36


오늘 아침에 보니 아이폰에

새로운 업데이트가 떠있더라구요

바로 iOS 10 업그레이드였는데요

바로 실행했습니다 ㅎ


역대 최대의 업데이트라고 나와있는만큼

많은게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아직 사용해본게 많지 않아

간략한 느낌만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지문인식이 없는 아이폰5C를 사용중인

저에게는 시작화면이 제일 크게 바뀌었네요

옆으로 밀어서 잠금해제가 아니라

홈버튼을 눌러서 잠금해제로 바뀌었어요

계속 습관적으로 옆으로 밀고 있는데

옆으로 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ㅋ

그리고 반대쪽으로 밀면 카메라가 실행되구요




그리고 홈화면에서 아래부분에 있는

제어센터도 조금 바뀌었는데요

간단한 설정과 음악화면이 분리되어

옆으로 밀어서 바꿀수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지도가 바뀌었다고해서 실행해봤는데요

원래 애플 지도는 잘 안쓰는지라

잘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전반적인 느낌으로는 조금 앱실행에 있어서

빨라진 느낌이 드네요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그리고 이건 조금 안좋은 점인데

카메라 소리가 더 커지고 거칠어 진 느낌;;

다른 분들 반응도 봐야겠어요~


아이패드도 오늘 저녁에 바로 업데이트하고

이것저것 해보고 다시 올려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