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USB 전원 스피커 REX COOL REX-1000U 구매 사용 후기 본문

이것저것/IT

USB 전원 스피커 REX COOL REX-1000U 구매 사용 후기

낭만^^ 2016. 7. 19. 17:22

 

사무실에서 쓰기 위해 구입한

미니 스피커 REX COOL REX-1000U

USB전원 스피커라 사실 음질을 기대하기 보다는

그냥 저렴한 가격대비 괜찮기만을 바라고

구입한 스피커입니다 ㅋㅋㅋ

 

배송은 하루만에 오네요~

역시 우리나라 택배는 최고입니다

택배기사님 감사합니다(__)

 

 

박스는 간단합니다

그냥 이름이 써있고요 열어봐도

스피커말고는 설명서하나 없네요 @@

ㅎㅎㅎ

가격을 생각하면 뭐 그럴수도 있죠~

 

 

저는 노란색으로 골랐는데요

다양한 색이 있습니다^^

아주 미니 사이즈에요

AC전원도 없어서 더 심플합니다

 

 

현재 다나와에서 이 가격이네요

사용기를 말씀드리자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

 

USB전원 스피커의 문제점으로

많이들 잡음이 많다고 하시는데

하루 사용중에는 아직 못느꼈구요

 

그냥 좁은 공간에서 가볍게 듣기에는

막귀를 가진 저로서는

크게 불편함은 모르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