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어플 추천 아이디어스(idus), 선물할 때 좋은 핸드메이드 작품들 파는 곳^^ 본문

이것저것/IT

어플 추천 아이디어스(idus), 선물할 때 좋은 핸드메이드 작품들 파는 곳^^

낭만^^ 2016. 7. 6. 12:32

 

선물을 고르는게 일상생활에서

가장 어려운 일들중에 하나인데요

저만 그런가요 ㅠㅠ

 

제가 좋은 어플을 하나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아이디어스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핸드메이드 작품들을

판매하시는 작가님들이 물건을 판매하는

쇼핑몰 어플이에요~

 

 

카테고리를 보시면 이렇게

연령, 성별로 선물하기 좋은 물건들이

정렬되어 있구요^^

 

아래쪽으로는 종류별로 분류되어 있어요

핸드메이드 악세사리, 캔들, 디퓨저, 방향제,

향수, 화장품, 의류, 휴대폰 케이스, 꽃, 캐리커쳐,

먹거리, 문구 등등..헥헥

너무 다양해서 나열하기도 힘드네요~

 

 

이렇게 카테고리별로 볼 수 있고

아래쪽으로 보면

작가님들별로 파는 상품을 볼 수도 있어요

 

 

여기 비컴제로님의 애완동물 용품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이렇게 악세사리도 선물로 좋죠^^

선물 고르기 힘들 때..

핸드메이드 작품들을 골라서 살 수 있는

아이디어스 앱입니다 ㅎㅎ

(저는 이 어플과 작가님들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