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구글 애드센스 지급 설정 방법 본문

이것저것/IT

구글 애드센스 지급 설정 방법

낭만^^ 2016. 8. 25. 13:46

구글 애드센스 사용하다가

드디어 처음으로 100달러가 넘어서

지급기준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지급설정을 해봤어요~



우선 애드센스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저기 톱니바퀴모양의 설정에서

지급을 눌러주면 됩니다



거기서 나오는 메뉴중에

지급 설정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저는 아직 설정이 안되어 있어

방법이 없다고 나옵니다



새 결제 수단 추가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수표와 은행 송금중에

은행 송금으로 하겠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나오고

예금주, 은행이름 을

영어로 적어주시구요~


SWIFT 은행 식별 코드라고 나오는데

이건 해외에서 국내로 송금할 때 

필요한 코드입니다

은행홈페이지마다 나와있고

검색하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저는 국민은행 코드를 적었습니다


다 적으신후 저장을 누르시면

사용가능한 결제 수단에 나오는데요

기본 결제 수단으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와 같이 결제 수단에

은행 계좌로 송금이라고 나오네요~

이번달에 들어오겠어요 ㅎㅎㅎ

빨리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