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슈퍼플렉스G 본문

이것저것/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슈퍼플렉스G

낭만^^ 2016. 6. 10. 23:51

제 인생의 게임

블리자드의 워크래프트가

드디어 드디어 영화로 나왔습니다!!!

 

10년도 더 된..

워크래프트, 워크래프트2, 워크래프트3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이어지기까지

스토리가 너무 좋아서 다들

영화로 만들기를 기대했었는데요

드디어 드디어 나왔네요!!

 

바로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G에 예매를 해서

보고 왔습니다 ㅎㅎㅎ

 

 

롯데시네마에 일찍 도착해서

구경을 하고 있는데

워크래프트에 나오는

그리핀과 와이번이 너무 귀엽게 ㅋㅋ

인형이 가지고 싶더라구요^^;;;

 

 

슈퍼플렉스G는 가장 큰 사이즈의

영화관으로 기네스북에도

올랐었다고 해요~~

 

 

3D안경도 오랜만에 착용하고

영화를 봤습니다^^ㅎㅎㅎ

 

 

영화는!! 말을 할 필요도 없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스토리야 원래 좋았던 거라

말할 필요도 없구 ㅎㅎ

그래픽도 정말 신세계더라구요~

 

아이언포지, 스톰윈드, 달라란이

나오는데 어떻게 그렇게 잘 만들었는지 ㅎㅎ

오크들도 그렇고 ㅎㅎㅎ

 

캐릭터들도 개성을 잘 살려서

표현한거 같아요~

안두인 로서, 듀로탄, 가로나,

오그림 둠해머, 드라카, 레인, 카드가 ㅋㅋ

 

다음 편도 얼른 나와서..

제이나도 나오고

쓰랄도 나오고~

아서스까지 나왔으면 좋겠어요~^^;;

 

영화는 강추입니다!!

가능하면 꼭 아이맥스 같은 특별관에서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