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영화 곡성 보고 왔어요~(스포 없음) 본문

이것저것/영화

영화 곡성 보고 왔어요~(스포 없음)

낭만^^ 2016. 5. 22. 08:00


최근에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영화 곡성을 보고 왔습니다

딱 봐도 우울한 분위기에..

잔인할거 같아서 볼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기회가 되어서 보고 왔네요^^


요즘 곡성 결말에 대한 얘기가 분분한데요

저는 스토리 얘기는 안하겠습니다 ㅋㅋ

보신분들마다 생각이 다르니까요~

감독님이 코멘트도 한거 같긴 하던데

그래도 ㅎㅎ


그냥 보면서 재미있었습니다

웃긴 장면도 가끔씩 나오구요

긴장감은 끝까지 놓칠 수가 없구요

그런데..좀 잔이한게 저는 영...

그렇더라구요 ㅠㅠ

원래 잔인한 걸 못보다보니;;;


그래도 요즘 왜이렇게 인기가 좋은지

알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