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나의 소녀시대..미소짓게 하는 추억의 이야기..^^ 본문

이것저것/영화

나의 소녀시대..미소짓게 하는 추억의 이야기..^^

낭만^^ 2016. 6. 3. 09:10

며칠 전에 나의 소녀시대란 영화를

보고 왔어요^^

너무 보고 싶었는데 하는 곳이

CGV밖에 없고 상영시간도 적어서 ㅠㅠ

못보나..하다가 기회가 되어서 보고 왔습니다!


송운화, 왕대륙, 이옥새, 간정예

이렇게 네 명이 주인공인데요

왕대륙은 이 영화로 지금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영화는...유치하긴 하지만..

뻔하긴 하지만...........

그래도 보는 내내 미소짓게 만들고..

웃게 만들어 주는 내용이에요^^

순수했던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ㅎㅎ

응답하라 시리즈를 보며 옛 추억을 하듯

이 영화를 보면서도 추억에 젖어드는..영화..


기회가 된다면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