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웹툰추천 팀 겟네임의 멜로홀릭, 교수인형 본문

이것저것/웹툰

웹툰추천 팀 겟네임의 멜로홀릭, 교수인형

낭만^^ 2016. 6. 5. 15:27

오늘은 예전에 봤던 웹툰을 추천하려 합니다

저에게 최고의 웹툰을 물어보면 항상

첫 번째로 꼽는 웹툰인데요

바로 팀겟네임의 멜로홀릭입니다^^

ㅎㅎㅎ

또 보고 싶네요 ㅋㅋㅋ

멜로홀릭의 작가는 팀 겟네임이라는

작가분이신데요. 김칸비, 이준호 두분이

팀을 이뤄 만든 작품입니다 ㅎㅎ

 

이 분들의 데뷔작은

다음에서 연재됐던 교수인형이라는 웹툰인데요

이 웹툰도!!! 강추합니다 ㅋㅋ

섬뜩한 웹툰이죠...

 

교수인형, 우월한 하루를 보고 멜로홀릭을 보는데..

어라? 웬일로 팀겟네임이 멜로웹툰이지?했는데..

마지막에 반전에 반전에 반전!!!

소름 돋는 웹툰이었어요 ㅎㅎ

 

 

지금 연재하고 있는 죽은 마법사의 도시(죽마도)와

얼마전에 완결한 적생 또한 재미있었어요 ㅎㅎ

이 분들 웹툰은 다 재미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