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웹툰 추천 '게임회사 여직원들' 그림체도 귀엽고 재미도 있고~ 본문

이것저것/웹툰

웹툰 추천 '게임회사 여직원들' 그림체도 귀엽고 재미도 있고~

낭만^^ 2016. 7. 25. 15:05

 

오늘은 게임회사 여직원들이라는

웹툰을 올려봅니다^^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툰인데요

연재한지도 좀 됐구요~~

이번에 웹드라마로도 만들어졌더라구요~

 

 

다음에서 연재중이구요 ㅎㅎ

마시멜이라는 필명을 쓰시는 작가님이에요

그리고 캐릭터로도 출연하시는 마시멜님 ㅋ

그림체가 일단 너무 귀엽습니다!!

그리고 저는 게임회사쪽은 아니지만

상당히 공감이 많이 가는 회사생활이

나온다고 해요 ㅎㅎㅎ

물론 여직원들이 저렇게 많을까 싶기는 하지만요;;ㅋㅋ

 

남직원들도 다들 매력있어요

사장님이랑 곰개발씨, 푸딩씨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