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동구 허니플란트치과 스켈링이랑 이가 시려서 레진치료 받았습니다 본문

일상

강동구 허니플란트치과 스켈링이랑 이가 시려서 레진치료 받았습니다

낭만^^ 2019. 12. 15. 19:22

강동구 강동역 근처에 위치한

허니플란트 치과


꽤 오래 전부터 이가 시렸었는데요

잇몸이 내려갔다고 해야하나요

그래서 차가운 걸 잘 못먹었었어요

그런데 이대로 방치하면

점점 더 심해진다고 하여

치과를 방문했습니다



깔끔합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바로바로 진료를 받을 수 있었어요



책도 있고 한데

대기를 안해서

볼 수가 없었습니다 ㅋㅋㅋ



저는 이가 시리다보니

스켈링이 너무 고문이었는데

가글마취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이가 시린건 래진치료를 받았어요

무려 11개.......ㄷㄷㄷㄷㄷ

치과는 너무 무섭고 비싸요 ㅋㅋㅋ


그래도 하고 나니

확실히 시린건 많이 줄었네요~



월,목요일은 야간진료도 하네요

저는 주로 토요일에 방문했어요



1주년 이벤트 중입니다

아직 생긴지 1년밖에 안된 치과였네요

그래서인지 깔끔하고 좋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