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수면바지에 고무줄 넣기, 다이소 수예용 고무줄 바느질 세트 본문

일상

수면바지에 고무줄 넣기, 다이소 수예용 고무줄 바느질 세트

낭만^^ 2019. 11. 27. 08:00

저는 수면바지가 두벌 있는데요

이상하게 수면바지는 발목에 고무줄 있는게

잘 없더라구요


저도 두벌 모두 고무줄이 없습니다

잘 때도 바지가 올라가서 춥고

화장실 갈 때도 바닥 물기때문에 불편하고~


그래서 이번에 고무줄을 넣어보기로 했습니다



다이소에서 구입한

수예용 고무줄

야옹이 바느질 세트

저는 바느질 세트도 없어서

이렇게 두 가지를 구입했어요


재료는 이 안에 있는것들로

충분하더라구요~!


살살 뜯어서 고무줄을 넣어주고

실로 묶어주니 이렇게 완성



생각보다 편해서 너무 좋네요 ㅋㅋ


사이즈도 발목에서 잘 잡아주고 좋네요

오늘은 수면잠옷을 입고 자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