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알리타: 배틀엔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19관 SUPER 4D 관람 후기 본문

이것저것/영화

알리타: 배틀엔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19관 SUPER 4D 관람 후기

낭만^^ 2019. 2. 22. 16:19

알리타 배틀엔젤

예고편만 봐도 그래픽 CG때문에

입이 벌어져서

꼭 봐야지 했던 영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4D로 봤습니다~



19관 super 4D라고 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3D랑 아이맥스는

본적이 있는데 4D는 처음이라

굉장히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3D안경은 집으로 들고 가도 된다고

안내가 되어있었어요


그래픽 CG는 정말 말이 필요 없더군요

꼭 극장에서 그것도 3D로 봐야하는

영화였습니다!!


아바타 이후로 정말 최고 충격이었달까요

신세계를 보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스토리야 사실 뻔한 영화지만

그래도 압도적인 CG때문에

스토리도 빨려 들어가더라구요

시간이 정말 빨리 갔습니다



하지만 4D효과는 실망스러웠습니다

4D전용 영화를 봐야하나 싶었어요


의자는 뭔가 타이밍 안맞게 덜컹덜컹 거리고

바람이 쉭쉭 나오고 하는데

영화랑 핀트가 좀 안맞는 느낌이랄까요



그냥 3D로 특히 아이맥스 IMAX 3D로 보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았어요~~~!!!


아이맥스로 다시 보고 싶은 영화

알리타 배틀엔젤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