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출시하네요~예약 구매 하세요~ 본문

이것저것/게임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출시하네요~예약 구매 하세요~

낭만^^ 2018. 11. 3. 12:34


와..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이어서
드디어 워크래프트3도 다시 나오네요~


진짜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고
요즘도 종종 그냥 싱글플레이로
하는 게임인데..

소문이 무성했었는데
이번 블리즈컨에서 공식적으로
발매를 발표했습니다!!!

시네마틱 트레일러
캠페인 트레일러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들도 공개를 했습니다

너무너무 하고 싶네요!!!
예약구매 바로 해야겠어요 ㅎㅎ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전쟁의 전리품 에디션을 구매하시면

와우 시체 수레 탈것과

하스스톤 3차 대전쟁 카드 뒷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워크래프트 세계관 영웅 4명

도 함께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