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와우 컴패니언 앱 격전의 아제로스 버전으로 업데이트 됐네요 본문

이것저것/게임

와우 컴패니언 앱 격전의 아제로스 버전으로 업데이트 됐네요

낭만^^ 2018. 8. 18. 00:30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전 확장팩인 군단에서

처음 선보였던 컴패니언 어플

격전의 아제로스 확팩이 나오면서

컴패니언 앱도 업데이트 됐네요



격아 화면



이렇게 쿨티라스 지역이 나와요

저는 갓만렙이라

아직 전역퀘가 오픈이 안되어서 안나오네요

임무 완료 상자가 나오구요



임무 성공



수행가능 임무들도 나옵니다



병력영입도 할 수 있구요



예전 직업전당 연구처럼

연구할 수 있어요



현재 병력 상황입니다

전쟁대장정을 할 때마다

용사가 영입되는 것 같아요

저는 아직 두명뿐이네요



보상에 따라 전역퀘스트 필터가 있습니다

아제라이트, 전쟁자원, 장비, 골드, 평판 등등

설정가능해요



이건 호드지역인 잔달라 지역입니다



모바일 전투정보실

모바일 전정실 앱이 종료됐는데요

컴패니언 앱에 기능이 들어온 것 같아요

이렇게 캐릭터를 볼 수 있구요

유산방어구를 입고 있는 공허엘프입니다

하나하나 장비도 살펴볼 수 있어요



아제로스의 심장 목걸이

아제라이트 능력 레벨도 따로 확인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