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QCY QY8 블루투스 이어폰 정품인증하기~ 본문

이것저것/IT

QCY QY8 블루투스 이어폰 정품인증하기~

낭만^^ 2016. 4. 19. 12:35

 

요즘 중국 블루투스 이어폰 많이 사용하시죠~?

샤오미도 인기가 좋은데

저는 qcy의 qy8을 사용중입니다^^

중국산은 항상 걱정되는게 가짜가 많아서인데요

qcy qy8도 정품인증이 가능해요~

 

 

 

http://www.qcymall.com

 

위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중국어로 되어있으니 크롬으로 들어가셔서

번역기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번역하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그린과 만두색상이라고 나오는데

예전꺼는 그린색상이었다고 해요

아마 최근꺼는 모두 저와 같은 박스색일거에요

그걸 만두색상이라고 번역을 하네요

 

저기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첫번째 칸에 시리얼넘버를 적고

두번째칸에 보안넘버를 그대로 적어주세요

대문자, 소문자 구분이 되니 주의해주세요~

 

 

 

그렇게 입력해서 정품이면

위와 같이 숫자 1이 나오구요

발견 3이라고 나와요

저는 세번째 확인이라서 3이라고 나왔어요~

아마 0이나 1이라고 나올거에요~

처음하시면

 

 

정품이 아닐경우 위와 같이 -1처럼 숫자가 나오고

코드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