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 수준 광고 게재하기 본문

이것저것/IT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 수준 광고 게재하기

낭만^^ 2016. 6. 16. 00:30

구글 애드센스에서 최근에

페이지 수준 광고 라는

새로운 형식의 광고를 만들었는데요

한 번 올려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들어가셔서 

내 광고 로 가시면 페이지 수준 광고 소개라고 나옵니다

한번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런 후에 내 광고 왼쪽 옆에 콘텐츠에서

페이지 수준 광고 베타 라고 되어 있어요

클릭해주세요~


그럼 두가지 형식의 광고가 나오는데요

앵커/오버레이 광고와

모바일 전면광고 라고 나옵니다



둘다 오른쪽에 상태를 클릭해서

켜주세요~

사용하고 싶으신 광고형식만 켜주셔도 됩니다^^


이제 코드를 가져와야 되는데요 아래쪽에

코드 가져오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코드를 복사해서

HTML에서 <head> 태그 부분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head> ~ </head> 사이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제 잘 게재가 되는지 테스트해보는 건데요

아래와 같이 설명이 잘 나와있어요

블로그 주소에다가

#googleads를 추가해서 주소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http://xxx.xxx.xxx#googleads

이런 식으로요~



스마트폰에서 해보겠습니다

제 블로그주소에다가 위의 

#googleads 를 추가해서 이동하니

아래와 같이 나오네요

우선 english로 되어있는 부분을

한국어로 바꿔줬습니다 ㅎㅎ




앵커 광고가 표시됩니다 라고 나옵니다

아래쪽에 이희은 닷컴이라는 광고가 나오는걸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비녜트를 클릭해보면

링크가 표시되고 있으니 클릭을 해보라고 하네요

하나를 클릭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아래와 같이 전면 광고가 나오네요~

잘 적용된거 같습니다 ㅎㅎ



원래 구글 애드센스는 한페이지에 노출되는

광고에 제한이 있는데요

페이지 수준 광고는 그 갯수제한에 포함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