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서두산 딤섬 만두' 딤섬이랑 가볍게 맥주 마시기 좋은 곳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서두산 딤섬 만두' 딤섬이랑 가볍게 맥주 마시기 좋은 곳

낭만^^ 2018. 5. 26. 18:53

방이동 먹자골목쪽에

딤섬이 맛있는 곳입니다

칭따오 맥주랑 가볍게

맥주 마시기도 좋은 곳이에요


이름은 서두산딤섬만두

이름이 어렵죠 ㅋ


수제 홍콩 딤섬 전문점

이라고 나와있어요



저희는 샤오롱빠오랑

새우딤섬을 먹었어요



자차이라고 하나요

여기 자차이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샤오롱바오

20년정도 전에

처음 딘타이펑에서 먹고

충격을 받았던 ㅋㅋ



새우딤섬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두개중에는 딤섬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테이블 보니

군만두를 많이 먹던데

군만두가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역시 칭따오 맥주~



스몰비어처럼

가볍게 맥주 마시기 좋은 곳입니다

딤섬도 맛있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