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천 잠실새내 '이선생 족발 보쌈' 에서 보쌈이랑 한 잔 했습니다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천 잠실새내 '이선생 족발 보쌈' 에서 보쌈이랑 한 잔 했습니다

낭만^^ 2018. 4. 28. 19:40

친구를 잠실새내역에서 만났습니다

저는 아직 신천이 익숙해요~~



이선생 족발에 가서

보쌈을 시켜 먹었습니다



굴보쌈이 먹고 싶었는데..

굴은 계절이 맞지 않아서 ㅠ_ㅠ

그냥 보쌈으로 먹었습니다



깔끔하게 나오네요~!

보쌈김치랑 흰김치랑 ㅎㅎ



상대적으로 고기가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그릇이 너무 커서 그렇게 보인건지 ㅋㅋ


깔끔하고 맛도 좋았어요

신천에서 보쌈먹으면 또 갈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