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자유한국당 서울시장 후보 김문수 전 도지사가 나오는군요 본문

이것저것/사회

자유한국당 서울시장 후보 김문수 전 도지사가 나오는군요

낭만^^ 2018. 4. 2. 09:26

자한당 서울시장 후보로

김문수 전 도지사가 나온다네요


김문수 하면 아마 모두

한두가지가 머리에 떠오를 텐데요

119에 전화해서 도지사랍시고

헛소리 한거 ㅋㅋ


그리고 배신자


그런데 이번에 외부자들에 나와서

오히려 자기가 잘한거라고

헛소리를 했네요 ㅋㅋㅋ



관등성명을 요구하고 대접받고 싶으면

119가 아니라 내부 전화로

전화를 했어야겠죠 ㅋㅋㅋ


상식적으로 119에 전화해서

저런다는게 말이 되나요

뭐 새누리당에 상식이 통하는

사람이 몇이나 있겠냐마는..

상식적인 사람이면 저런 당에 있지 않겠죠


황교안이나 김문수나..

저렇게 대접받고 싶어하고

의전에 목메는 사람들은

여하튼 별로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