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KT플라자 강남역점은 토요일에도 하네요~ 본문

일상

KT플라자 강남역점은 토요일에도 하네요~

낭만^^ 2018. 1. 20. 23:22

KT플라자에 갈 일이 있었는데

직딩이다보니..평일에는 도저히

시간이 안맞고 ㅠ_ㅠ


강남역점은 토요일에도 하길래

오늘 다녀왔습니다



KT프라자 업무는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토요일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나봐요

상담해주는 분들도 적고

손님들도 없어서

한산했네요


저는 토요일에 북적할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군요


대기도 없이 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어요

넓고 쾌적하고 좋더라구요^^


강남역 1번출구로 나와서

역삼역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