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도쿄바나나 메이플맛 카스테라 맛있네요~^^ 본문

일상

도쿄바나나 메이플맛 카스테라 맛있네요~^^

낭만^^ 2017. 11. 28. 16:45

동생이 일본 다녀오면서 사다준

도쿄바나나 카스테라

하네다 공항에서만 파는 건가요?

밑에 하네다 공항 LIMITED라고 적혀있네요


도쿄바나나는 많이 먹어봤지만

카스테라는 처음이라 기대를 갖고 먹어봤습니다



역시 도쿄바나나

과대포장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포장이 잘 되어있어요 ㅋ



이렇게 위아래로 종이가 또 감싸고 있어요



특이한건 설탕이라고 해야하나요

메이플 설탕일까요

이게 아래에 결정그대로 박혀있어요



역시 도쿄바나나 맛있습니다

빵이 부드럽고 촉촉하고

저는 메이플맛은 좀 달아서

없었으면 좋았겠다 싶었지만

빵은 정말 맛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