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동역 미용실 '다윈헤어'에서 머리커트 했어요^^ 본문

일상

강동역 미용실 '다윈헤어'에서 머리커트 했어요^^

낭만^^ 2017. 9. 23. 22:05

송파구 쪽으로 이사온 후에

미용실을 찾고 있었는데요

괜찮은 미용실에 다녀온 것 같아서

글을 남겨봅니다^^



이름은 다윈헤어 인데요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더라구요

건물은 아직 공사중인 곳도 있고

가게들도 입점이 대부분 안되어 있었는데

미용실은 오픈 했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을 잘 못찍었어요

전체적으로 블랙색상의 인테리어 입니다

정말 깔끔했어요

새로 오픈한 곳이니 당연한 건가요?^^;;


저는 카카오헤어샵으로 예약하고 갔어요

이렇게 세 분의 원장님이 계시구요

저는 연두 원장님께 받았습니다




강동역 3번출구에서 거의 바로 앞에 있구요

평일에도 좀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셔서

퇴근후에 가도 될 것 같네요



남자컷 15,000원이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