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삼성서비스센터 송파센터 방이동 고분군 옆, 갤럭시S5 배터리 충전 커버 무상 교체 본문

이것저것/IT

삼성서비스센터 송파센터 방이동 고분군 옆, 갤럭시S5 배터리 충전 커버 무상 교체

낭만^^ 2017. 9. 30. 17:20

갤럭시S5의 경우 사용하다보면

배터리 충전 단자 부분 커버가

잘 부러지는데요

그걸 교체하기 위해서

서비스센터를 방문했습니다



방이동에 위치한 송파센터였습니다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 위치해 있습니다



1층은 휴대폰 매장

2층은 생활가전 매장이었구요

3층이 휴대폰 AS센터

4층이 가전 AS센터 더라구요



갤럭시 노트8이 나온지 얼마 안되어

1층은 노트8을 중점적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직접 조작도 해볼 수 있도록

시연을 하고 있어서 사용도 해봤습니다



3층에는 삼성전자서비스 센터입니다



정말 많은 기사님들이 계셔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토요일이라 그런지 

정말 많은 손님들이 계셨구요 @@;;



저는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서비스센터 주차장도 있지만

규모가 작아서 그런지

백제고분 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기사님 말씀이 충전단자커버 교체의 경우

1층에서 그냥 무상으로 교체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1층으로 갔더니 그냥 서명하고 확인을 받고

무상으로 교체를 해주시더라구요

괜히 예약하고 서비스센터까지 방문했다는 ㅋㅋ



갤럭시S5의 경우 이 커버가 없으면

계속해서 알림이 뜨는데요

은근히 신경쓰여서 교체받았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