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멜킨스포츠 폼롤러, 요가매트 구입했습니다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멜킨스포츠 폼롤러, 요가매트 구입했습니다

낭만^^ 2017. 9. 24. 20:20

제가 목이 계속 뻐근하고 아파서

정형외과를 갔었는데

자세가 좋지 않아서

물리치료(도수치료, 운동치료, 통증치료)를

받으러 다녔었습니다 ㅠㅠ


거기서 폼롤러를 활용한 운동들을 배웠는데요

집에서도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이번에

구입을 했습니다 ㅋ

홈트레이닝이 유행이라

종류가 많더라구요


Foam roller

제가 이걸로 운동을 하게 될 줄이야 ㅠㅠ



멜킨스포츠라는 곳에서 나왔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평이 좋아서

구입을 했습니다



이렇게 폼롤러를 이용한

다양한 운동방법을 알려줍니다

제가 유연성도 너무 부족해서

관절가동범위도 안나오는데..

스트레칭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아래는 같이 구입한 요가매트입니다

운동할 때는 필수인 것 같아요



제가 운동과는 정말 거리가 멀어서

큰마음 먹어도 잘 안하게 되는데..

병원도 정말 잘 안가는 편이구요

아프니까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네요 ㅎㅎ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ㅎ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