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필립스 전기면도기 AT751 가성비가 좋네요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필립스 전기면도기 AT751 가성비가 좋네요

낭만^^ 2017. 9. 7. 19:10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구매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인 

AT751으로 구매했습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는 정말

종류가 많더라구요

비슷하게 생겼는데 ㅋㅋ



이렇게 물로 씻을 수도 있습니다



샤워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네요



충전기구요

면도기 아래에 충전단자가

구멍이 뚫려 있는데

방수가 되는게 신기하네요 ㅋ





가성비로 대만족이네요

저렴해서 기대안했는데

면도도 잘되고

충전도 한 번 하면 오

래가고 좋습니다^^


일반 면도기는 면도날이

너무 비싸서 오히려 이렇게

전기면도기를 이용하는게

경제적인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