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발산역 웨딩홀] 베뉴지웨딩홀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

[발산역 웨딩홀] 베뉴지웨딩홀 다녀왔어요^^

낭만^^ 2016. 4. 10. 05:00

어제는 결혼식이 있어서

강서구 발산역에 있는

베뉴지 웨딩홀에 다녀왔어요~

발산역에서는 걸어서 3분정도 걸리더라구요~

위치가 좋죠?^^

 

홀은 세 개가 있는거 같았어요~

홀마다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내추럴홀, 화이트홀, 그랜드 클래식홀

이렇게 세 군데가 있었어요^^

 

 

 

 

 

 

 

 

 

제가 방문한 결혼식은

그랜드 클래식 홀이었지만

다른 홀도 가보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식사는 뷔페였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맘에 들었어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로비도 넓고~웨딩홀도 깔끔하고

뷔페도 메뉴도 좋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