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2016년 여의도 벚꽃축제(봄꽃축제) 일정, 가는 방법~^^ 본문

일상

2016년 여의도 벚꽃축제(봄꽃축제) 일정, 가는 방법~^^

낭만^^ 2016. 4. 2. 08:20

 

 

어제부터 갑자기 따뜻해지면서

봄기운이 완연해졌네요~

진해군항제는 이미 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벚꽃축제 하면 생각나는 여의도 벚꽃축제~

일정이 나와 올려봅니다^^

 

 

여의도 벚꽃축제는 원래 이름은

봄꽃축제였군요~~ㅎㅎ

기간은 바로바로 다음주네요~~!!!

다음주 월요일~일요일까지입니다~

가면 꽃보다 사람을 많이 보는 곳이지만

그래도 데이트하기는 너무 좋죠 ㅎㅎ

 

 

일정에 맞춰서 여러가지 축하 퍼레이드도 하네요~

개막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정이 있으니

가시는 김에 확인하고 가보세요~~

저는 10일 애니메이션 캐릭터 퍼레이드!

간 눈에 띄네요~~

코스츔플레이인가...??@_@

 

 

여의도 벚꽃축제는 영등포구에서 하는건데요~

걷기 좋게 올레길도 조성이 되어있어요~

벚꽃축제 보러 가시는 김에 한강도 보기 좋은

올레길이니 참고하세요~~^^


가는 방법도 홈페이지에 잘 올라와있네요~

지하철과 버스등을 이용해서 갈 수 있어요~

봄이 가기 전에 한 번은 가봐야하는 벚꽃축제~~

모두 즐거운 축제 관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