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이슬톡톡 복숭아 후기~편의점에서 샀어요^^ 본문

일상

이슬톡톡 복숭아 후기~편의점에서 샀어요^^

낭만^^ 2016. 3. 29. 10:17

 

요즘 장안의 화제인 이슬톡톡!!

복숭아맛인데요~

궁금해하던차에 편의점에 들렀는데

눈에 들어오는 이슬톡톡~!!

하나 사와봤어요 ㅎㅎㅎ

 

 

홈페이지에 가보니 3/21에 탄생했네요~

나온지 1주일 조금 넘은 제품이네요~

광고도 아이유가 귀엽게 복숭아를 들고 ㅎㅎ

 

 

분위기가 핑크핑크 하네요~

과일탄산주고 도수도 3도밖에 안된대요~

궁금합니다~

 

 

 

 

 

이슬톡톡 복숭아입니다~

편의점에서 샀어요^^

캔도 이쁘죠 ㅎㅎ

복숭아 음료같은 캔이에요~

봄이랑 잘어울리는 핑크핑크네요~

 

 

이슬 톡톡 복숭아~

소녀가 복숭아를 들고 있는 건가봐요^^

 

 

이슬 톡톡 복숭아 ^^

맛은 정말 음료수 같아요~~

맛있어요!!!!!

도수가 낮아서 그런지 술맛은..ㅎㅎ

 

 

 

술 좋아하는 분들은

이게 무슨 술이야? 라고 하실거같아요 ㅋ

하지만 가볍게 맥주처럼 마시기에 좋구요~

 

 

여성분들은 정말 맛있다고 할거 같아요~

가볍게 마시기 좋더라구요~~^^

저도 다시 마셔볼 의향 있습니다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