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김은경 환경부장관 후보자가 머그잔에서 종이컵으로 바꾼 이유는? 본문

이것저것/사회

김은경 환경부장관 후보자가 머그잔에서 종이컵으로 바꾼 이유는?

낭만^^ 2017. 7. 5. 11:09

김은경 장관 후보자가 며칠 전

오전에 인사청문회에서 머그잔을 사용해서

뉴스에도 나고 했었는데요

오후에는 종이컵으로 바꾸셨더라구요


자유한국당 신보라의원이

퍼포먼스였냐고 질문하자

국회규정상 안된다고 하네요;

위험요소가 있다고 합니다 ㅋㅋ


깨알같이 나쁜 일에는 빠지지 않고

등장해주시는 자유한국당, 새누리당 의원

정우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는 친일전력도 있고..

화려한 정우택

정우택이 지금 자유한국당에서

원내대표던가 그렇죠?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