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자전거 헬멧 쉴드 부착 자체제작 후기입니다 본문

일상

자전거 헬멧 쉴드 부착 자체제작 후기입니다

낭만^^ 2017. 6. 14. 16:00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자출족이 된지 1주일정도 되어가는데요

자전거헬멧은 오토바이헬멧과 달라서

쉴드가 없는게 대부분이더라구요

쉴드가 달린건 가격도 너무 비싸구요 ㅠㅠ

그래서 쉴드를 구입해서 부착해보았습니다



우선 헬멧은 가장 기본적인

저렴이 헬멧입니다

국민브랜드인 삼천리자전거에서

저렴한걸로 하나 구입했구요



쉴드는 국내에서 판매하는 

자전거헬멧용 쉴드는 비싸서

오토바이용 헬멧 쉴드로 구입을 했습니다

면베이비용 쉴드이구요


오토바이용 쉴드이다보니

자전거헬멧보다 좌우 사이즈가 넓어서

처음 받고 조금 고민했네요

원래는 글루건과 네오디움 자석으로 

부착을 하려고 했었는데

안될거 같아서 케이블타이로 변경했네요



적당한 구멍을 찾아서

케이블타이로 묶어주기만 했는데

이렇게 그럴듯하게 완성이됐습니다



이렇게 어느정도 고정되어 있는 힘도 있구요

아래처럼 케이블타이로 묶어주기만 했어요 ㅎㅎ

햇볕가리개 + 고글 역할을

잘 해주기를 바라며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