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LG전자 터치모니터 23ET63 구매했습니다~윈도우10에서 사용합니다 본문

이것저것/IT

LG전자 터치모니터 23ET63 구매했습니다~윈도우10에서 사용합니다

낭만^^ 2017. 4. 7. 22:26


LG 터치모니터 23ET63을 구매했어요



박스채로 배송이 되어 왔는데요



박스안에 모니터도 포장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터치모니터라 그런지 일반 모니터보다 

포장이 잘되어 있었어요^^



일반모니터와 거치대 모양이 다르죠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는 거치대에요



구성품입니다

모니터에는 dvi 단자는 없더라구요

d-sub단자와 hdmi단자 두가지가 있습니다

케이블은 d-sub - d-sub 케이블과

 d-sub - hdmi 케이블

이렇게 두 가지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이 usb에 꽂을 수 있는 케이블이

터치를 인식해주는 케이블입니다



설치를 완성했습니다

윈도우10에서도 작동이 잘 되네요



그리고 다른걸 설치 안했는데도

아래에 키보드모양 버튼이 있네요



누르면 이렇게 화상키보드가 뜹니다

앱플레이어를 이용해서 

안드로이드 게임들을 하기도 좋아요

안드로이드는 역시 터치가 되어야 하죠 ㅎㅎ

대기업에서 터치모니터가 잘 안나오는데요


LG 터치모니터 23ET63

나온지 좀 되긴 했지만

윈도우10에서도 잘 작동되고

구매하셔도 좋을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