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블루투스 이어폰 QCY-QY19 plus 구입했습니다 본문

이것저것/IT

블루투스 이어폰 QCY-QY19 plus 구입했습니다

낭만^^ 2017. 4. 20. 15:38

블루투스 이어폰을 

새로 구입했습니다

QCY의 QY19인데요

QY8에 대한 좋은 기억이 있어서

다시 구입을 해봤습니다



한글로 열어보기라고 되어있네요

정식수입제품인듯합니다

플레이타임이 6시간이라고 나오는데요

실제로는 사용해봐야겠어요^^



정품확인을 위한 시리얼번호가 있습니다

이것도 나중에 확인을 해봐야죠



디자인은 깔끔하고 참 마음에 듭니다

특히 QY8은 성능은 좋았는데

귀에 꽂았을 때 귀에 너무 크게 있어서

좀 그랬는데 이건 귀에 쏙 들어가서 좋습니다

귀가 작은 분들도 괜찮으실거 같아요


저도 귀가 작은 편이라 이어폰 선택에 

불편함이 많았는데요

이건 딱 맞네요



우선 한 번 끼고 들어본 상태로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위에 썼던 대로 귀에도 잘 맞고

디자인도 이쁘구요

그런데 볼륨이 좀 작은거 같네요

다른 이어폰들보다 볼륨을 2단계정도 높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악 재생중에 +,-버튼을 빠르게 연타하면

볼륨조절이 되구요

길게 누르면 다음곡, 이전곡으로 넘어가네요


가운데 버튼이 전원버튼인데요 

당연히 길게 누르고 있으면 꺼지거나 켜지구요

그리고 꺼진 상태에서 전원을 켤 때보다

길게 누르고 있으면 페어링 모드로 진입합니다

멀티페어링 때문에 한참 연구했네요^^;


한 기기에 연결되면 이렇게 페어링모드로

진입을 해주셔야지 블루투스 검색에 나옵니다

꼭 참고하셔야할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