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영화 애니메이션 씽 Sing 봤습니다~너무 재미있었어요 본문

이것저것/영화

영화 애니메이션 씽 Sing 봤습니다~너무 재미있었어요

낭만^^ 2017. 1. 1. 19:07


2017년 1월 1일이네요

또 한 해가 시작됐어요 ㅎㅎ

크리스마스에 이어 신정이

또 주말이라서 너무 슬펐어요 ㅠㅠ



오늘 저는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씽을 보고 왔습니다

미니언즈 제작진이 만들었다고 하네요

유명한 배우들이 성우를 맡았는데

다들 노래를 어찌나 잘하는지 @@

캐릭터들도 하나하나 다 매력적이고

아직 안보신 분들은 꼭 보세요~!



매튜 맥커너히

버스터 문



스칼렛 요한슨

애쉬



조니

태런 에저튼



토리 켈리

미나



리즈 위더스푼

로지타



닉 크롤

건터



세스 맥팔레인

마이크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