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 미용실 오다헤어에서 펌했어요^^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방배 미용실 오다헤어에서 펌했어요^^

낭만^^ 2016. 10. 2. 20:09


개천절 연휴인데 오늘은

하루 종일 비가 오네요~

그래서 집에서 쉬다가

머리를 하러 미용실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달에 커트하러 다녀왔던

오다헤어로 다녀왔는데요^^

서비스가 좋았어서 다시 방문했습니다



기다리는 중에 음료를 주셨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맛있더라구요~ㅎㅎ

진~한 느낌~~~



펌을 하는 동안은 이렇게

창가자리에서 해주시더라구요

창밖을 보며 핸드폰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하다보니

2시간가까운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지난 달에 커트를 했던

미성 디자이너 선생님에게 받았는데

역시 만족만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