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카메라 어플 추천] 찰칵 소리 안나는 무음 카메라 '라인 카메라' 본문

이것저것/IT

[카메라 어플 추천] 찰칵 소리 안나는 무음 카메라 '라인 카메라'

낭만^^ 2016. 3. 8. 13:17

 저는 아이폰을 사용중인데요~

국내 정식발매 아이폰은

모두 사진찍을 때 찰칵 소리가 나죠~

 

미국에서 발매되는 아이폰을

직구로 구입하면 소리가 안나지만

여간 귀찮은게 아니죠 ㅎㅎ

 

저는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공공장소에서 사진찍을 일이 많아져서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찾다가 발견한 게 이 라인 카메라 입니다~

 

귀여운 라인의 곰돌이가 나오네요 ㅎㅎ

기능도 많고 무음이라 좋은 라인 카메라~

 

 

이렇게 다양한 프레임도 있구요

구입도 할 수 있어요~

 

 

이렇게 간단한 편집도 가능하구요~~^^

 

 

레이아웃도 다양하죠~

편집용으로 써도 좋을 거 같아요~

 

 

이렇게 약간 아웃포커스 같이

주위를 흐릿하게 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건 주변을 어둡게 해주는 기능이구요~

다양한 기능이 많아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게 이 필터기능이죠~

b612 셀카로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거기 있는 페어리테일부터

필터가 굉장히 많아요~

 

 

이렇게 프레임과 스티커는

구입도 가능해요~

 

 

기능도 다양하고 무음이라 좋은

라인카메라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