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네이버 블로그 블라인드, 이용제한, 검색제한...ㅠ_ㅠ 본문

이것저것/IT

네이버 블로그 블라인드, 이용제한, 검색제한...ㅠ_ㅠ

낭만^^ 2016. 3. 9. 11:30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로 오게 된건

네이버 블로그가 블라인드 당해서 인데요..

블라인드는 저품질과는 다른

정말 블라인드 되어서 유령블로그가 되는거에요ㅠㅠ

 

출처로 검색해도 글이 없다고 뜨는

아예 검색에서 순위가 밀리는게 아니라

없는 글이, 없는 블로그가 되어버리는 거죠

 

그런데 네이버는 고객센터가 있는지 없는지..

통보도 없이 블라인드 해버리더니

전화도 없고 메일상담도 없는 네이버 고객센터

이용제한 해제를 아무리 요청해도 답한번 없네요..

 

3월 3일 낮부터 블라인드가 걸렸는데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방문자수가

많은 블로그는 아니었지만

점점 줄어버려서...

100대를 유지하게 됐네요 ㅠㅠ

 

저품질이면 열심히 해보겠는데..

아예 블라인드라 티스토리로 이사를 오게 됐어요

  

블라인드 걸린날

검색 유입 비율입니다

다음이 평소보다 늘어있어요

 

그 다음날은 거의 100프로 다음이죠

제 글이 다음, 네이트에서는 검색이 되는데

네이버 블로그인데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안되는 거에요 ㅠㅠ

 

그 다음 날은

아예 다음만 100프로 입니다 ㅠㅠ

우리나라 검색 70~80프로가 네이버인데

검색자체가 안되니 방문자수가 폭망 ㅠㅠ

 

그 다음날도 다음이 100프로에요

화나는건 블라인드 걸린것보다

얘기도 없이 블라인드 시킨거..

그리고 후속조치가 전혀 없다는거에요!!!

정말 서비스가 꽝인 네이버네요...

 

이웃님들과 소통하는게 즐거운 네이버지만

저렇게 되니 의욕이 없더라구요~

티스토리에서 열심히 해보려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