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넥스트 N.EX.T 인형의 기사 part 2 가사 노래 듣기 본문

이것저것/음악

넥스트 N.EX.T 인형의 기사 part 2 가사 노래 듣기

낭만^^ 2016. 8. 2. 09:11

 

신해철님이 부쩍 생각나는 요즘입니다

넥스트의 인형의 기사 part 2 입니다

 

인형의 기사 Part 2 - 04:31

 

햇살 속에서 눈부시게

웃던 그녀의 어린 모습을

전 아직 기억합니다.

그녀는 나의 작은

공주님이었지요.

지금도 전 그녀가 무척

보고싶어요.

 

우리 어릴 적에

너는 내게 말했지

큰 두 눈에 눈물 고여

 

난 어두운 밤이 무서워

나의 인형도 울고 있어

난 누군가 필요해

 

나는 잠에서 깨어

졸린 눈을 비비며

너의 손을 꼭 잡고서

내가 너의 기사가 되어

너를 항상 지켜줄꺼야

큰 소리로 말했지

 

이제는 너는 아름다운 여인

이렇게 내 마음을 아프게 해

언제나 그 말은 하지 못했지

오래전부터 사랑해 왔다고

 

하얀 웨딩드레스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5월의 신부여

어린 날의 기억속에서

영원히 내게서 떠나네

행복하게 웃으며

 

이제는 너는 아름다운 여인

이렇게 내 마음을 아프게 해

언제나 그 말은 하지 못했지

오래전부터 사랑해 왔다고

 

너 떠나가는 자동차 뒤에는

어릴 적 그 인형이 놓여 있었지

난 하지만 이제는

너의 기사가 될 수 없어

 

이제는 너는 아름다운 여인

이렇게 내 마음을 아프게 해

언제나 그 말은 하지 못했지

오래전부터 사랑해 왔다고

 

작별 인사를 할 때는

친구의 악수를 나눴지

오랜 시간 지나갔어도

널 잊을 순 없을 꺼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