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한소아 내맘 훔친 너, 가사 듣기 코드 사진 본문

이것저것/음악

한소아 내맘 훔친 너, 가사 듣기 코드 사진

낭만^^ 2016. 7. 25. 11:52

 

얼마전에 우연히 들었다가

너무 좋아 반복해 듣고 있는

한소아의 내맘 훔친 너 입니다

최근 노래들은 섹시 컨셉으로 많이 가셨던데

예전 노래들이 더 좋네요^^

 

 

C

좋아한단 말도 사랑한단 말도

내맘보여주긴 부족해 모르겟니

내꺼라는 말도 보고싶단 말도

니가 해준다면

 

A

있잖아 나 이상해 사람들이 그러던데

이런 감정들은 그때뿐이라고

꽤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왜 난 아직도 이렇게 설레는데

 

B

wHY woo I love you Baby I will be loving You

wHY woo 그댄 나의 everything

C

널 좋아한단 말도 사랑한단 말도

내맘보여주긴 부족해 모르겠니

내꺼라는 말도 보고싶단 말도

니가해준다면 oh 내겐 충분한걸

 

C`

멋져보여 좋아보여 내 두눈에 너만 고여

니가 멋져보여 좋아보여 니가 너무나도 난

 

A`

있잖아 나 어떡해 친구들이 그러던데

이런 감정들은 그때뿐이라고

왜 난 아직도 이렇게 설레는데

 

B`

wHY woo I love you Baby I will be loving You

wHY woo 그댄 나의 everything

 

 

D

 

I`m in love, Send me love, Fall in love

 

 

C``

 

날 지켜달란 말도 감싸달란 말도

내맘보여주긴 oh 부족해

보고싶단 말도 안고싶단 말도

니가해준다면 충분한걸

E

 

내맘 훔친 넌 마치 재석유

너무 좋은걸 나 어떡하니

내맘 가진 넌 그건바로 ㅠㅠ

너무 달콤한걸

내맘 훔친 넌 너무 좋아 니가 너무 좋아

내맘 가진 넌

사랑해*9 그댄 나의 everythi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