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도 월정리에서 가까운 구좌읍 숙소 요셉나무 게스트하우스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도 월정리에서 가까운 구좌읍 숙소 요셉나무 게스트하우스

낭만^^ 2016. 7. 16. 12:32

 

예전에 다녀왔던 요셉나무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요즘 제일 핫한 월정리 해변에서

가까운 곳에 있구요~

버스정류장에서도 가까워서

버스, 도보여행을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일주버스를 타고 월정리 다음 정거장인

구좌중앙초등학교 정류장에서 내리면

바로 보여요~~

 

 

들어가면 위와 같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분위기가 좋죠~~~~

 

 

커피도 직접 내려서 주시더라구요

클래식한 느낌이 나는 소품들이 많았어요~

 

 

방은 여자방, 남자방 이렇게

두개뿐이에요

한 방에 최대 8명정도 잘 수 있었던듯 합니다

 

 

다음날 아침에 조식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그런데!!

LP플레이어가 그냥 인테리어가 아니었어요

LP로 음악을 틀어놓고 조식을

준비하고 계시더라구요~~

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쥬스랑 잼도 준비되어 있고

 

 

토스트 두개에 이쁘게 계란후라이도 있고

과일도 올려두셨습니다 ㅋㅋ

물론 먹고 더드시고 싶으시면 더 드실 수 있어요~

커피도 마시고 싶으면 드실 수 있구요^^

 

LP를 들으며 조식을 토스트로 먹으니까

제가 뭐라도 된거 같은 기분이더라구요 ㅎㅎ

월정리를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여기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요셉나무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 20-11

       제주 제주시 구좌읍 행원리 1545

 

http://www.josephtree.com/

 

주소랑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