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여행 필수코스 제주도 성산 일출봉^^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여행 필수코스 제주도 성산 일출봉^^

낭만^^ 2016. 7. 12. 11:49

 

수학여행부터 시작해서

제주여행의 필수코스인 성산일출봉입니다 ㅎㅎ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도 등재되어 있죠

 

 

성산일출봉은 입장권을 사야합니다

성인 2,000원이더라구요~

세계 7대 자연경관이라고 나와있습니다 ㅎㅎ

 

 

일출봉은 우선 들어가면 말들이 있는

초원이라고 해야하나요

잔디밭이 쭉~~~드넓게 있죠~~

 

 

돈을 주고 말을 타볼수도 있습니다 ㅋㅋ

저는 패스~~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해녀물질공연도 진행이 되네요~

그리고 해녀분들이 해산물을

팔고 있습니다!!

 

 

맛있겠죠 ㅠㅠ

한접시에 얼마얼마 해서 판매를 하시는데

저는 혼자 갔었던거라 조금만 사서

맛만 봤습니다 ㅎㅎㅎ

 

 

바다경관도 너무 멋있구요~

일출봉은 너무 유명한 곳이라

관광객이 너무 많긴 하지만

그래도!! 가볼만한 매력이 넘치는 곳인거 같습니다^^

제주도 가고 싶네요 ㅠㅠ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