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기본료 0원 알뜰폰 에넥스텔레콤 A모바일샵에서 가입재개했네요~~!! 본문

이것저것/IT

기본료 0원 알뜰폰 에넥스텔레콤 A모바일샵에서 가입재개했네요~~!!

낭만^^ 2016. 3. 16. 02:00

 

어제 3월 15일에 에넥스텔레콤이

가입자를 다시 받기 시작했네요~

기본료0원에 50분 무료통화가 있어

세컨폰으로는 최고인거 같은데요~

이번에 홈페이지에 A모바일샵을 오픈해서

여기서 신청를 받고 있어요~

 

 

위와 같이 3.15에 오픈해서 이벤트도 하네요~

가입하면 경품으로 갤럭시 s7을!!!!

ㅎㅎㅎㅎ

 

 

유심 요금제인데요~

대부분 알뜰폰 이용하는 분들은

유심만 사서 사용하시던 폰이나

공기계에 넣어서 쓰실텐데요~

제일 위에 A zero, A 6000 요금제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3g요금제도 다양하게 있어요~

아무래도 LTE에 비해서는 많이 저렴하죠~~

3g로 사용해도 크게 문제는 없는거 같아요~

 

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가 있어요~~

저는 세컨폰으로 사용중인데요~

생각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구입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