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텐핑~ 블로그, SNS에 광고 달아 수익올리기^^ 본문

이것저것/IT

텐핑~ 블로그, SNS에 광고 달아 수익올리기^^

낭만^^ 2016. 3. 14. 23:42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분들은

모두 아실 텐핑~

저는 이번에 시작해서

구글 애드센스와 함께 시작해 보았습니다~

 

http://tenping.kr/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우선 회원가입을 하세요~

휴대폰번호만 있으면 간단히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선배입력을 하라고 나오는데

pjychan@gmail.com

을 입력해주세요~~^^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요~

선후배 맺기 화면이 있습니다~

거기를 읽어보세요~

 

 

선배도 무조건 있는게 유리하구요~

후배도 많아질 수록 좋은거에요~^^

 

 

이렇게 현재 누적순위도 알 수가 있어요~

대단한 분들이 많으시네요~~이미~

저는 이제 시작이라...ㅠ_ㅠ

 

 

텐핑 광고는 세가지 종류가 있어요

위와 같이 큰 형태~

동영상도 나온다고 하네요~

제일 수익이 좋다고 해요^^

그리고 작은 형태~

깔끔하고 이쁘네요~~~

마지막으로 리스트형태~

위와 같이 세가지 형태가 있네요~

다음에는 텐핑을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을

올려볼께요^^

 

이 글 보고 가입하시는 분들~

pjychan@gmail.com

모두 선배 입력 부탁드릴께요~꾸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