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도 김녕미로공원, 날씨 좋을 때 방문하기 좋은 곳, 사진 찍기 좋은 곳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도 김녕미로공원, 날씨 좋을 때 방문하기 좋은 곳, 사진 찍기 좋은 곳

낭만^^ 2023. 5. 6. 12:58

제주도에 갔을 때 들렀던

김녕 미로공원

원래 계획에는 없었지만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분이

다녀왔는데 추천해줘서

방문했던 곳입니다

사진찍을 수 있는 포토포인트가

정말 많아요!!!!!

미로도 재미있지만

사진찍으러도 가기 좋은 곳!

미로의 시작!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ㅋ

여름은 비추!!

더우면 짜증날 것 같아요

날 좋을 때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헤메다가 다시 입구로 오니

여긴 입구야 라고 쓰여져 있네요

여러가지 미션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 하지는 못함 ㅋ

올라와서 보니

이렇게 멋진 광경이~~~~~~

미로의 끝은 이렇게 종이 있어요

종을 치면 끝~!

입구쪽에 이렇게

공원도 있어요~

실제로 고양이들도 있고

고양이왕국이라고 되어있어요

이 곳이 사진 맛집!!!

진짜 사진 잘나옵니당

타요도 있네요 ㅋㅋ

한 번 쯤 방문하시길

정말 추천드립니다

재미있었어요~

이렇게 기념품도 주시네요^^

Comments